(주)레몬아이티

회사소개

인사말

안녕 하세요.

저희 레몬아이티는 컨택센터 분야에서 풍부한 구축 경험과 솔루션 개발 경험을 겸비한 역량있는인재들이 모여 있는 젊은 기업입니다.

지난 10여 년간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기반의 컨택센터 시장은 급변하는 IT 인프라와 고객 서비스 품질과 최고의 ROI를 추구 하는 방향으로 발전 되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에는 단순 상담위주의 서비스 센터였으나 최근에는 ICC (Intelligent Contact Center) 동시에 IP 인프라의 발전속에서 UC (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포괄적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레몬아이티는 IT 및 통신 시장의 급변하는 환경과 CTI, CRM 환경에서 고객의 업무환경과 IT환경에 유연하게 접목될 수 있는 Soft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최적의 구축방안을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을 최선의 목표로 표방하고 있습니다.

표준화-검증된 기술 기반의 솔루션 개발 및 경쟁력 확보

컨택센터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Unified Communication 환경에 필요로 하는 제품 개발을 축적된 기술력과 Know-How를 기반으로 열정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동종업계의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인정받는 체계적인 유지보수 지원

컨택센터는 많은 주변 인프라와 연동을 하고 있어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필요로 하며 이에 대한 면밀한 원인파악 및 정확한 조치, 신속한 사후보고 등 최적화된 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고객이 인정하는 레몬아이티다운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당사 임직원 모두는 고객을 위한 배려와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주)레몬아이티 대표이사 이관열 배상